파일 공유 사이트 탑10 공개

이번달은 진짜 바쁘네요. 일 다 마치고 집에 들어왔네요. 방금 씻고 나와서 인터넷이나 잠깐 하다 나가려고 앉았네요. 잠시 후에 저녁약속 때문에 나가야 하는데 시간이 좀 남아서 파일 공유 사이트에 대한 블로그에 글이나 너덧개 적고 나가려고 합니다.

[ 파일 공유 사이트 모음 구경하기 ]







이번에 쓰는 글은 파일공유사이트 대한 글을 적어보도록 할께요. 제가 올리는 파일공유사이트 관련 내용이 다른 사람들이 쓰신 글과 비교를 해본다면 약간 미흡한 부분도 있지만 본인이 경험해본 내용을 바탕으로 파일공유사이트에 관심을 갖고 주의점들을 써본 포스팅이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현재까지 나와있는 수많은 곳의 파일공유사이트들 중 어떤 곳을 신뢰하고 쭉 가입해야 할지 이것저것 알아보시는 사람들이 꽤 많은듯 합니다.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신다면 파일공유사이트에 관해 많이 부족한 정보일수도 있겠지만 저의 몇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파일공유사이트 에 대해 포인트를 기준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해서 쓴 글이니 잘 읽어 본 다음에 위 사이트를 이용해보세요.



그것보다 제가 적어 놓은 파일공유사이트에 관한 정리된 표를 보기전에 이와 비슷한 파일공유사이트들의 가입전에 있어서 몇개 체크해 봐야할 내용들을 추가두었우나 알아두시면 좋을듯싶네요. 글 아래쪽에 이용시 꼭 유의해야할 부분을 추가해 놓았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파일공유사이트의 속도에 대해서도 오해하고 계시는 사람도 있으신대요. 다만 일반적으로 느껴지는 점은 아침시간대에는 속도가 좀더 빠르고요 밤과 새벽 시간에는 속도가 느리다는 부분이 있는데요. 특정시간에 파일공유사이트 실시간 접속자들이 많아지는 시간대의 경우 이런 속도차이가 나타나니까 이용하시는 시간대만 잘 정하신다면 특별한 문제가 없구요.



소수의 자료많은 파일공유사이트에 접속을 한 이우에는 소스가 인스톨 된 이후에는 포탈 사이트에 무언가 검색하면 의도하지 않는 사이트로 이동하거나 광고창이 임의로 작동됩니다. 이 시스템은 깔끔히 지우는 방법이 어려우므로 반드시 인스톨창에서 동시에 설치되는 것들이 없는지 여부를 유심히 살피셔야 합니다.



특정 파일공유사이트내에 존재하는 회원가입 부분을 유심히 찾아보면 눈에 확 띄지않는 작은 크기의 글씨로 무엇인가 쓰여 있는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에 언급된 다른 홈페이지에 동시가입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자기 전화번호가 일부 TM사이트나 다른 매체에 전달되게 됩니다.



근래에 들어 파일공유사이트에 관한 시선이 많이 달러졌어요. 그렇지만 법적인 계약한 이후 제대로된 경로로 유통되는 컨텐츠 자체로는 절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영화는 제대로 파일공유사이트 정보를 이용하여 정식가격을 주고 받아보시기 바래요. 그나마 자료가 많은 파일공유사이트 정보를 이용하다보면 요즘에는 제대로된 사이트를 통해서 법에 어긋나지 않게 이런 자료를 찾을수 있는건 확실히 좋은 상황이 된것 같습니다. 아직도 이런저런 절차가 없었다면 여전이 파일공유사이트 업체들은 피해를 입고 있을 것입니다. 다행하게도 합법적 절차들이 자리잡은듯하여 다행스럽습니다.



이번글에 말씀드린 내용을 중점적으로 주의하신다면 파일공유사이트들을 사용할때 좀더 유익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젠 파일공유사이트들에 관한 글을 여까지 써볼게요*^.^*

댓글